펩시, 겨울 한정 음료 '코코아 콜라'를 론칭하다

펩시, 겨울 한정 음료 '코코아 콜라'를 론칭하다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12.1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추운 겨울, 몸과 영혼을 달래주는 음료는 뜨거운 한 잔의 코코아다. 동서식품의 미떼 광고가 온에어되고 커피전문점의 특별한 초콜릿 음료가 출시되면, 우리는 겨울이 왔다고 느낀다.

누가 뭐래도 핫 초코는 겨울음료다.

이 핫 초코에 영감을 받아 펩시는 겨울 한정 음료를 출시한다. 바로 '코코아 콜라'다! 코코아와 콜라의 조합이라니!!!! 도대체 이게 뭐지? 코카콜라는 커피와 콜라를 섞더니, 펩시는 코코아와 커피를 섞었다.

펩시는 이 새로운 음료에 대해 "펩시의 맛있는 맛과 초콜릿과 마시멜로의 맛있고 겨울의 맛"을 결합하여 아늑하면서도 상쾌한 조화를 이룬다고 이야기한다.

"겨울날에는 뜨거운 코코아보다 더 클래식한 것은 없지만, 올해는 그저 전형적인 것이었다"라고 펩시 마케팅 부사장인 토드 카플란은 말했다. 그리고 "그러면 펩시의 맛있는 맛과 겨울의 초콜릿, 마시멜로의 맛있는 맛을한데 모아서 이번 시즌 팬들에게 뜻밖의 기쁨을 가져다주는 건 어떨까? 우리는 펩시콜라 '코코아'를 확신하며, 이번 겨울에 이것을 콜라 팬들에게 건네주기를 고대한다."고 덧붙였다.

그런데 펩시는 지난 추수 감사절을 앞두고 역시 한정 음료인 '펩시 애플 파이'를 출시한 적 있다. 펩시에 따르면, 거품이 많은 콜라는 달콤한 사과 파이와 같은 맛과 냄새, 즉 계피, 바삭 바삭한 사과, 버터 같은 페이스트리 크러스트의 따뜻한 향이 난다고 한다.

한편 펩시는 트위터를 통해 "당신들은 갖기 원하십니까? 2,021개의 RT를 만들어 보세요."라고 공유했다. 이에 열성적인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2,021회 리트윗을 하면서 소셜 미디어 도전에 재빨리 참여했고, 펩시는 곧 이 제품을 만들 것이라고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