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강, 비하인드 컷 공개..."좋알람" 시즌 2와 "나빌레라"에 기대감 고조

배우 송강, 비하인드 컷 공개..."좋알람" 시즌 2와 "나빌레라"에 기대감 고조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3.1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무엑터스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배우 송강의 차기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와 tvN ‘나빌레라’가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그의 ‘보그’ 매거진 화보 비하인드 컷이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평소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콘셉트와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았던 ‘보그’ 매거진 3월호 화보에 이어 이번 비하인드 컷에서는 송강의 비주얼이 다채롭게 담겨있어 눈길을 모은다.

특히 송강은 흑백과 컬러를 넘나들며 모든 색채를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해냈다. 흑백 사진 속 블랙 민소매 니트를 입고 있는 송강에게선 시크한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가 하면 그와 대조되는 새하얀 배경에서는 순수함을 가득 머금고 있다.

이어지는 비하인드 컷에서는 각기 다른 아우라를 뽐내는 송강의 조각 같은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똑같은 측면 컷임에도 눈빛만으로 전혀 다른 분위기를 그려내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뛰어난 비주얼과 예상을 뛰어넘는 작품 속 이미지 변신으로 최근 뜨거운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배우 송강. 많은 이들의 기대 속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와 tvN ‘나빌레라’에서 그가 과연 어떤 새로움으로 놀라움을 안겨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송강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는 다가오는 12일 오후 5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