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열 대표, ‘주단태’ 엄기준 응원 위한 깜짝 이벤트...SBS ‘펜트하우스 2’에 커피차 선물

김창열 대표, ‘주단태’ 엄기준 응원 위한 깜짝 이벤트...SBS ‘펜트하우스 2’에 커피차 선물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3.1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usHQ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김창열 대표가 엄기준을 위한 지원 사격에 나섰다.

sidusHQ의 새로운 수장으로서 소속 배우이자 동료 선후배인 엄기준의 SBS ‘펜트하우스 2’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 직접 방문해 응원하며 훈훈함을 선사한 것.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커피차 앞에서 함께 환한 미소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창열 대표가 직접 고른 이미지와 ‘펜트하우스에 커피차라니.. 너무 약소해 죄송합니다~ 작은 성의 그래도 맛있게 드셔주세요~’라는 재치 있는 문구까지 더하는 등 센스 있는 응원으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엄기준은 빠듯한 촬영 일정 속에서도 함께 담소를 나누는 등 김창열 대표의 적극적인 응원과 지원에 감사해하며 촬영에 더욱 힘을 쏟았다는 후문. 또한, 김창열 대표는 아직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고생하는 배우와 스태프들 한 명 한 명에게 수고의 인사를 건네며 따듯한 마음을 전해 현장을 더욱 즐겁게 만들었다.

SBS ‘펜트하우스 2’에서 엄기준은 자신의 욕망을 채우기 위해 악랄하고 지독한 악행을 일삼는 ‘주단태’ 역할을 맡아 깊은 연기 내공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악역의 절대 강자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더 입증하기도. 한편, SBS ‘펜트하우스 2’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