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협회, "2021 서울시 뉴딜일자리 퍼포먼스 광고 교육 및 취업과정" 개강

온라인광고협회, "2021 서울시 뉴딜일자리 퍼포먼스 광고 교육 및 취업과정" 개강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4.05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한국온라인광고협회(회장 목영도)는 "2021 퍼포먼스 광고 교육 및 취업과정"을 5일 한국광고문화회관 7층에서 개강했다.

4월 5일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교육과정은 광고산업에 대한 이해, 크리에이티브, 퍼포먼스광고 기획 및 실무, 미디어 플래닝, 구글 애널리틱스, DA 및 SA 광고, 광고효과 측정, 최종 PT 등 퍼포먼스 광고 전반에 대한 이론과 실습으로 이루어져있다.

온라인 광고업계에서는‘고객유입’에서부터 ‘성과달성’까지 일련의 과정을 수치화하여 보다 나은 성과를 얻기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 방법을 주로 이용하고 있다. 퍼포먼스 광고는 성과에 대한 수치화가 가능해지면서 생겨난 기존의 마케팅 접근방식과는 다른 새로운 접근방식으로 퍼포먼스 광고의 대표적인 예로 네이버, 카카오, 구글 등 포털 검색 광고가 있다. 

퍼포먼스 광고는 온라인광고업계에서 가장 활발하지만, 제대로된 교육과정이 부족, 교육과정 개설에 대한 요구가 많았다. 이번 퍼포먼스 광고에 대한 주제로는 온라인광고협회에서 처음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