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수록곡 모아 신곡 ‘겁나니 (Scared)’ 주제 완성

피원하모니, 수록곡 모아 신곡 ‘겁나니 (Scared)’ 주제 완성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4.1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 엔터 제공
FNC 엔터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눈을 뗄 수 없는 트랙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강렬한 컴백을 기대케 한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디스하모니: 브레이크 아웃(DISHARMONY: BREAK OUT)’의 세 번째 P-SIDE 트랙비디오 ‘AYAYA’를 공개했다.

‘P-SIDE 트랙비디오’는 수록곡을 뜻하는 B-SIDE의 B를 P(Plus)로 변경하여 ‘또 다른 이야기를 더한’ 앨범 수록곡 비디오다. ‘P-SIDE 트랙비디오’에는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외에, 앨범을 구성하는 ‘각 곡의 주제를 더한’ 이야기들이 각 멤버 별 영상으로 담겨있다.

9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수록곡 ‘AYAYA’가 배경 음악으로 흘러나오며 멤버 테오가 등장해 카메라를향해 저돌적인 발걸음을 재촉하며 등장한다. 이어 ‘AYAYA’가 현장음으로 전환되며 은은한 빛이 새어 들어오는 공간에서 캐치한 하이라이트 구간에 몸을 맡긴 채 그루브를 타는 테오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는 ‘Don’t mind others (시선을 버려야만 해)’ ‘Raise your voice (목소릴 높여 줘)’ ‘Make people nod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어 줘)’ 등 서로에게 무관심한 세상에 맞서는 가사가 이미지 씬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AYAYA’는 무거운 드럼과 베이스가 이끌어가는 힙합 장르로, 엔플라잉 이승협(J.DON)이 작사했으며 피원하모니 멤버들의 감각적인 랩과 다채로운 매력의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지난 7일 ‘If You Call Me’를 시작으로 8일 ‘끝장내 (End It)’, 9일 ‘AYAYA’ 트랙비디오를 공개한 피원하모니는 오는 12, 13일 나머지 트랙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 앨범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의 주제를 완성할 계획이다.

한편, 4월 20일 미니 2집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피원하모니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피원하모니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웨이보, 위버스,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