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주연 맡은 드라마 ‘대박부동산’ OST 직접 부른다!

정용화, 주연 맡은 드라마 ‘대박부동산’ OST 직접 부른다!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1.04.1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군단 제공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 가수 겸 배우 정용화가 자신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대박부동산’의 OST를 가창한다.

오늘(1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KBS2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 OST Part 1. ‘I Got Ya’는 웨스턴풍의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와 신스 팝이 결합된 '레트로 하이브리드' 장르의 곡으로 80년대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 '스릴러'와 영화 ‘고스트버스터즈’를 연상케하는 특유의 음산하면서도 경쾌한 멜로디 속 감미로운 보컬로 사랑받았던 정용화의 진화한 보컬 테크닉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곡은 박성진 음악감독과 작곡팀(최민창, 전승우)이 공동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I Got Ya’는 드라마 엔딩곡으로 삽입되어 퇴마사 홍지아(장나라 분)와 퇴마 사기꾼 오인범(정용화 분)의 팀워크와 케미를 더욱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감미로우면서도 귀를 사로잡는 정용화의 보컬이 유쾌하면서도 미스터리한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대박부동산’과 더해지며 극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계획이다.

정용화는 지난 2010년 밴드 씨엔블루의 보컬이자 리더로 데뷔,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팅 능력과 프로듀싱 능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음악 실력 못지않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가수와 연기를 오가며 멀티 엔터테이너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14일 첫 방송되는 ‘대박부동산’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 홍지아가 퇴마 전문 사기꾼 오인범과 한 팀이 되어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 드라마로 장나라, 정용화, 강말금, 강홍석, 안길강, 허동원 등 명품 배우들이 출연한다.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