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프로 아이돌 도전기 담은 ‘1theK 신인개발팀’ 에피소드 기대 ‘UP’

피원하모니, 프로 아이돌 도전기 담은 ‘1theK 신인개발팀’ 에피소드 기대 ‘UP’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4.2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 제공
1theK 신인개발팀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신곡 ‘겁나니 (Scared)’로 컴백한 피원하모니가 신예 아이돌의 신선한 예능 매력을 선보였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22일 카카오TV에서 첫 공개된 ‘1theK 신인개발팀’에 출연해 프로 아이돌에 도전하는 모습을 그려내며 멤버들간의 시끌벅적 명랑 케미를 선보였다. 다양한 K팝 중심의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로 전세계 3000만명의 구독자를 사로잡고 있는 1theK가 선보이는 ‘1theK 신인개발팀’은 아이돌에게 필요한 다양한 덕목을 배운다는 콘셉트로, 피원하모니는 이 콘텐츠를 통해 프로 아이돌에게 반드시 필요한 덕목인 과몰입력, 체력, 팀워크, 추리력을 키우기 위해 총 4회의 수업을 수료할 예정이다.

‘1theK 신인개발팀’ 1회에서 피원하모니는 신인개발 고등학교에 입학, 첫 번째 과몰입 수업에서 주어진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하라는 미션을 받았다. 땅끝마을에서 유학온 유학생 기호, 중2병 사춘기 반항아 소울, 신인개발 고등학교 이사장 외동아들 인탁, 천재 국악 소년 종섭, 애교 만점 테오, 인싸력 만렙 오락부장 지웅 등 원래 멤버들이 지닌 성격과 정 반대인 캐릭터를 소화하게끔 해 고장난 듯한 행동들로 폭소를 불러 일으켰다.

긍정적인 성격의 소울은 멤버들에게 ‘말 걸지 마’ ‘내가 왕이야’라고 흑화하며 웃음을 주는가 하면, 평소 부끄러움이 많은 지웅은 단 1초도 끊임없이 수다를 떨어 ‘현타’온 힘겨운 모습을 보이기도 해 웃음을 유발했다. 반장 뽑기, 무근본 토론 등 다채로운 수업을 거쳐 결국 캐릭터에 가장 과몰입한 지웅이 영상 썸네일의 주인공이 되는 영광을 얻었다. 첫 과몰입 수업에서 큰 웃음을 준 피원하모니는 추후 공개될 체력, 팀워크, 추리력 수업 등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지난 20일 두 번째 미니앨범 ‘DISHARMONY : BREAK OUT’의 타이틀 곡 ‘겁나니 (Scared)’로 컴백해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피원하모니의 ‘1theK 신인개발팀’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카카오TV를 통해 최초 공개되며, 24시간 후인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theK Original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