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열음, "괴담"(가제) 캐스팅... ‘新 호러퀸’ 탄생

배우 이열음, "괴담"(가제) 캐스팅... ‘新 호러퀸’ 탄생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5.0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무엑터스 제공
나무엑터스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배우 이열음이 <괴담>(가제)에 캐스팅되며 ‘新 호러퀸’의 탄생을 알렸다.

MZ 세대들이 열광하는 괴담을 소재로 날 것 그대로의 공포를 선사할 <괴담>(가제)(제작: 쟈니브로스㈜,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감독: 홍원기)은 인위적이거나 과장된 공포가 아닌 아파트, 터널, 방 탈출 카페, 학교, 치과, 회사와 같이 우리에게 익숙한 공간과 층간 소음, 중고 가구, 마네킹, SNS처럼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를 중심으로 생생한 일상 공포를 그린다. 특히, 10개의 에피소드를 숏폼 형식으로 제작해 숨 쉴 틈 없는 공포와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으로 이 중 한 에피소드의 주인공으로 이열음이 캐스팅되어 기대감을 모은다.

2013년 데뷔이래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온 이열음은 2021년 열일을 예고했다. 6월 방송을 앞둔 드라마 JTBC 새 금토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남자 주인공 재언(송강)의 중학교 동창이자 전 여자친구인 윤설아 역을 맡아 이목을 집중시킨 이열음은 K-호러 <괴담>(가제)에 연이어 캐스팅되며 올여름을 누구보다 뜨겁게 보낼 예정이다.

한편,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열광시킬 K-호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예고하는 <괴담>(가제)은 후반작업을 거쳐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