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마음이 움직이는 순간, 코닥 모먼트... 제주도 풍경 어우러진 ‘여름 로드 무비’ 공개

[K-AD] 마음이 움직이는 순간, 코닥 모먼트... 제주도 풍경 어우러진 ‘여름 로드 무비’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5.25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코닥어패럴은 정해인을 모델로 ‘코닥 모먼트(A KODAK MOMENT) – 마음이 움직이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평범한 일상 속마음을 뒤흔드는 특별한 순간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코닥어패럴이 진행한 브랜드 필름 스토리 공모전의 수상작이 실제 제작됐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이번 영상은 우체통을 매개로, 평범한 일상 가운데 마음이 움직였던 순간을 회상하는 콘셉트로 정해인이 선사하는 여유로움과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정해인은 바다, 숲, 동굴 등 제주도에서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풍경과 어우러져 설렘, 호기심, 진지함 등 여러 감정을 감각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여름 로드 무비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만큼 각각의 장소마다 스토리가 담겨 ‘설레임’이란 하나의 키워드로 연결돼 이목을 끈다. 이 가운데 정해인은 각 신의 주제를 완벽하게 해석, 연기하며 브랜드 고유의 색깔과 가치를 고스란히 표현해 영상을 완성 시켰다. 뿐만 아니라 내레이션까지 직접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코닥어패럴의 2021 광고캠페인은 25일부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외 디지털 플랫폼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TV 광고도 온에어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