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지 않고서야’ 임현수, 자연스러운 일상연기로 눈도장

‘미치지 않고서야’ 임현수, 자연스러운 일상연기로 눈도장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6.2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미치지 않고서야' 방송화면 캡처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배우 임현수가 ‘미치지 않고서야’에 첫 등장해 자연스러운 일상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23~24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1-2회에서는 진하 디스플레이 사업부에서 창인 생활가전사업부로 발령된 최반석(정재영 분)이 또 다시 인사팀으로 발령되고, 그곳에서 팀장 당자영(문소리 분)과 갈등을 겪는 모습이 전개된 가운데 그 사이에서 난감해 하는 인사팀 소상욱 대리(임현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상욱은 당자영 차장이 팀장으로 온다는 소식을 듣고는 관자놀이가 아프다며 “느낌적으로 안좋아”라고 말하는 등 어딘가 불편한 기색을 내비쳤다. 그리고 이 예감은 현실이 됐다. 좌천을 거듭해 인사팀으로 오게 된 반석과 이를 받아들이지 않는 자영 사이에서 난감한 입장이 된 것. 

급기야 상욱은 반석과 한세권(이상엽 분)이 싸우는 모습을 자영과 함께 목격하게 되는 등 이전에 없던 분위기에 휘말리게 됐다. 특히 방송 말미 자영이 반석을 받아들이면서 인사팀 내부에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했다. 

극중 소상욱은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멀쩡한 허우대, 친절한 성격 덕분에 연구동, 사무동 할 것 없이 직원들과 두루두루 친한 성격을 지닌 캐릭터다. 인사팀 직원으로 편안한 생활을 하던 중 반석의 등장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되는 인물이기도 하다. 그리고 상욱을 연기하는 임현수는 현실에 있을 법한 상욱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앞서 ‘봄밤’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바람과 구름과 비’ 등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준 바 있는 임현수가 ‘미치지 않고서야’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활약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미치지 않고서야‘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