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5’ SF9, 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미니멀 사운드+섬세한 보컬에 기대 UP

‘컴백 D-5’ SF9, 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미니멀 사운드+섬세한 보컬에 기대 UP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6.30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7월 5일 컴백하는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의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새앨범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FN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9집 ‘TURN OVER(턴 오버)’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 영상으로 제작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SF9 멤버들이 전곡 작사에 참여한 이번 앨범 총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가 흘러나온다. 앨범 전반에서 SF9의 섬세한 보컬과 감각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수록곡까지 ‘명곡 파티’를 예고한 가운데 낙원과 파멸의 세계, 폐허가 된 현재를 오가는 세 가지 콘셉트로 궁극의 비주얼을 뽐내는 SF9 멤버들이 차례로 비춰지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SF9의 신곡 ‘Tear Drop’은 UK 개러지(garage) 스타일 비트를 바탕으로 미니멀한 편곡 구성과 후렴부에서 무겁게 내리꽂는 독특한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이모셔널한 댄스 트랙이다. 슬픔 속에서 흐르는 눈물이 빛난다는 역설을 담아 SF9의 몽환적인 매력을 담아냈다.

타이틀곡과 함께 미니 9집에는 ‘킹덤: 레전더리 워’ 파이널 경연에서 선보여 호평받은 ‘숨 lBelieverl’, 서정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힙합 ‘한 번 더 사랑하자 (Love Again)’, SF9 보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하자 하자 이별 좀 (Off My Mind)’, 90년대 말 유행했던 라틴팝의 느낌을 살린 미디엄 템포 R&B ‘방방 뛰어 (Fanatic)’, 힙합 댄스곡 ‘Hey Hi Bye’ 등 다채로운 분위기의 여섯 곡이 수록되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