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계약] 배우 이동욱, 고피자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

[모델 계약] 배우 이동욱, 고피자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7.0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배우 이동욱이 글로벌 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고피자 마케팅팀은 "신뢰도가 높고 깨끗한 이미지의 이동욱 배우와 착한 프랜차이즈인 고피자가 잘 어울리고, 새로운 피자 시대를 여는 고피자의 트렌디함과도 부합된다고 판단돼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발탁 배경에 대해 전했다.

고피자의 광고는 ‘1인 피자의 시작’을 슬로건으로 한다. 고피자는 1인 가구의 증가에 따라 취향대로 먹을 수 있는 1인 피자 시대의 시작을 본격적으로 알리고, 고피자 브랜드 인지도를 적극적으로 높일 계획이다.

한편 이동욱을 모델로 한 고피자의 신규광고는 TV, 유튜브, 지면 등 다양한 채널에서 오는 8월 초부터 만나볼 수 있다.

임재원 고피자 대표이사는 "10대부터 60대 이상까지 남녀노소 전 연령층을 폭넓게 아우르고,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이동욱 배우와 고피자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새로운 모델과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소비자와의 소통, 가맹점의 매출 향상 등의 성과를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가맹점주에게 비용을 전가하지 않고, 고피자 본사가 전액 부담해 진행한다. 고피자는 가맹점과의 상생과 동반성장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이번 광고 비용 처리도 이러한 철학하에 결정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