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로운, 향수 브랜드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영상 광고 공개

SF9 로운, 향수 브랜드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영상 광고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7.20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SF9 로운이 출연한 광고 영상의 하이라이트가 공개됐다. 

로운과 스페셜티 퍼퓨머리 브랜드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Nearest but Lost)가 함께한 새로운 영상 광고 하이라이트 버전이 브랜드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로운의 깔끔한 외모와 치명적이고 섹시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가 사랑의 달콤함과 감미로움 등 사랑에 대한 기억이 연상되는 6가지 향을 선보인 만큼, 영상을 통해 로운만의 감성으로 사랑의 감정을 다채롭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이번 영상 광고는 사랑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가는 브랜드의 메시지가 담겨있으며, 사랑에 대한 기억을 조작해 주는 ‘기억 조작 향수’를 콘셉트로 설레고 즐거웠던 사랑의 기억은 오래가고, 슬프고 아팠던 사랑의 기억은 잊게 해준다는 이야기를 전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기억 조작 향수로 사랑에 대한 행복한 기억들만 간직하시길 바라며, 로운 팬 여러분들을 위해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준비한 공식몰 기획전을 21일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와 함께한 로운의 메인 영상은 오는 26일 브랜드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