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리패키지 1집 ‘TURBULENCE’ MV 첫 번째 티저 공개

엔플라잉, 리패키지 1집 ‘TURBULENCE’ MV 첫 번째 티저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10.0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엔플라잉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TURBULENCE’의 타이틀곡 ‘Sobe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비행 중인 엔플라잉이 뜻하지 않은 난기류를 만나 당황스러운 상황에 놓인다. 평화로웠던 영상 초반과 달리 ‘Sober’라고 적힌 경고등이 켜지자 기내는 암전되고, 비행기는 크게 요동친다. 엔플라잉에게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엔플라잉이 10월 6일 발매하는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TURBULENCE’는 청춘들에게 현재는 불안하고 미성숙하더라도, 언제든 다시 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Sober’는 자신을 내버려 뒀으면 좋겠지만 스스로도 혼란스러운 마음을 담은 청춘 독백으로, 현재를 살아가는 이들의 깊은 공감을 자아낸다. 

한편 엔플라잉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TURBULENCE’ 프로모션 콘텐츠는 엔플라잉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