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콤 미디어 그룹, 점프 450 미디어 인수

옴니콤 미디어 그룹, 점프 450 미디어 인수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1.10.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옴니콤 미디어 그룹(OMG)은 옴니콤이 디지털 에코 시스템 전반의 브랜드 고객 확보에 중점을 둔 퍼포먼스 마케팅 대행사인 점프 450 미디어를 인수했다. 회사는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Shaun Sheikh가 이끄는 현 경영진에 의해 계속 이끌게 될 것이다. 인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회사에 따르면,  점프 450 미디어는 알고리즘 확장 전략, 신속한 크리에이티브 테스트 및 데이터 분석을 활용하여 디지털 미디어 지출을 최적화하고 소비자, 건강 및 웰빙, 게임 및 핀테크와 같은 산업의 클라이언트를 위한 고객 확보를 촉진한다. 점프 450 미디어는 OMG 내에서 전용 퍼포먼스 미디어 플랫폼과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기반을 형성한다. 새로운 플랫폼은 OMD, PHD 및 그룹 내 기타 OMG 에이전시의 클라이언트들이 활용할 것이다.  

옴니콤 미디어 그룹의 글로벌 회장 겸 CEO인 Daryl Simm은 "순수한 퍼포먼스 마케팅과 전자 상거래 미디어에 대한 점프의 집중은 OMG의 기존 퍼포먼스 미디어 제품에 뚜렷한 일련의 기능을 추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들의 퍼포먼스와 혁신 전문성은 고성장과 결과 중심의 클라이언트에 대한 영향을 증폭시킬 것이다. 우리는 이렇게 기업가적인 리더들과 재능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을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점프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Shaun Sheak는 "우리는 점프를 옴니콤 미디어 그룹과 제휴하면, 고객에게 확장 가능하고 전략적이며 없어서는 안 될 가치를 제공하는 우리 회사의 목적을 실현하는 능력이 향상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우리는 OMG와 문화적으로 잘 맞는다는 것을 발견했고 우리 팀 전체가 고객 관계와 퍼포먼스 능력에 도움이 될 기술적, 운영상의 시너지를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2016년에 설립된 점프 450 미디어는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19년 베스트 워크플레이스, 애드 에이지의 2020 베스트 플레이스, Fast Company의 2020년 혁신가 베스트 워크플레이스 등 저명한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