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이정신, 비주얼+재미 다 잡은 콘셉트 필름 공개

씨엔블루 이정신, 비주얼+재미 다 잡은 콘셉트 필름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10.1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씨엔블루의 이정신이 상반된 매력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9집 ‘WANTED’의 콘셉트 필름 이정신 편을 공개했다. 이로써 정용화, 강민혁에 이어 마지막 주자 이정신까지 콘셉트 필름이 모두 공개되며 강렬한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정신은 카리스마 가득한 비주얼과 달리 허당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앞서 비장하게 등장했던 정용화와 강민혁이 곧 재치 있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면, 이정신은 등장부터 문에 부딪히며 웃음을 선사한다. 하지만 이내 무언가를 결심한 듯 180도 달라진 표정과 함께 총을 꺼내 들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모은다.

올해로 데뷔 12년 차인 씨엔블루는 10월 20일 미니 9집 ‘WANTED’를 발매한다. 씨엔블루는 새 앨범에서 지금까지 시도하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을 처음 선보인다. 타이틀곡 ‘싹둑 (Love Cut)’은 19세기 후반 분위기를 담은 록 장르의 곡으로, 서부 영화를 연상할 수 있는 기타 사운드와 피아노로 완성되어 ‘헌터’로 변신한 씨엔블루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한편, 씨엔블루는 10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 미니 9집 ‘WANTED’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