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동아오츠카, 곽윤기 & 김아랑을 모델로 기용한 나랑드사이다 TV 광고 론칭

[K-AD] 동아오츠카, 곽윤기 & 김아랑을 모델로 기용한 나랑드사이다 TV 광고 론칭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2.05.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 나랑드사이다
광고회사 : 한컴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동아오츠카의 나랑드사이다가 일명 ‘국가대표 찐남매’로 불리는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김아랑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TV 광고를 론칭했다. 

이번 광고는 각종 예능과 유튜브에서 환상의 케미로 인해 전 국민이 궁금해하는 곽윤기, 김아랑의 사이를 ‘너랑 나랑 아무것도 없는 사이다’란 광고 카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게다가 ‘너랑 나랑’이라는 가사를 담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나랑 함께 마시는 사이다’란 나랑드사이다의 제품명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자 했다. 

촬영 현장에서 곽윤기, 김아랑 두 선수는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찰떡 같은 호흡으로 내레이션, 표정연기 등을 완벽하게 해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동아오츠카는 "밝고 건강한 두 국가대표 선수를 통해 2010년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국내 대표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의 이미지를 재미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TV 광고에 이어 화제가 된 곽윤기 뒷선수 시점, 나랑드사이다 맛 등의 콘셉트를 담은 유튜브 광고도 예정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0년 출시한 나랑드사이다는 칼로리, 색소, 설탕, 보존료가 없는 ‘4 Zero’의 국내 대표 제로칼로리 사이다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