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노정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화보 공개... “실제 성격? 털털하고 반전 매력이 많다”

배우 노정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화보 공개... “실제 성격? 털털하고 반전 매력이 많다”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3.0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차세대 주목받는 배우 노정의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더스타> 3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노정의는 떠오르는 패셔니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마음껏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정의는 포멀한 재킷과 팬츠, 트렌디한 스웨트 셔츠 등을 입고 자신만의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노정의는 “친구들은 내게 숨은 매력이 넘친다고 한다. 평소에는 밝을 땐 굉장히 밝고 웃음이 많다”라며 “털털하고 반전 매력이 많은 것이 내 장점이다”라고 실제 성격을 솔직하게 밝혔다.

최근 드라마 <그 해 우리는>을 성공적으로 마친 노정의. “캐릭터 ‘엔제이’와 나의 싱크로율은 30% 정도다. 어릴 때부터 겪어온 고충은 비슷하지만, 성격이나 스타일이 좀 다르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도전해보고 싶은 역할과 작품을 묻자 “사랑스러운 로맨스. 좋은 기회가 된다면 하고 싶다”라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연기란 이제 나와 뗄 수 없는 존재이다. 힘든 일이 있더라도 나만의 방법으로 잘 이겨낼 수 있다. 평생 가고 싶다”라고 연기에 대한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노정의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는 더스타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3월호에서는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크래비티의 스페셜 커버 화보와 봄기운 가득한 배우 곽시양의 패션 화보, 전 세계적인 화제작 <지금 우리 학교는>으로 떠오른 배우 윤찬영의 화보, 제3회 고교 모델 콘테스트 더스타 수상자 화보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더스타> 3월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