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샤우트 두들, 함파트너스로 사명 변경... "지속적인 혁신을 만들어갈 것"

함샤우트 두들, 함파트너스로 사명 변경... "지속적인 혁신을 만들어갈 것"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10.12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함샤우트 두들(대표 함시원)이 새로운 도약을 위해 주식회사 함파트너스(대표 함시원)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함파트너스는 사명 변경과 함께 브랜드와 소비자의 모든 관계 속에 숨어있는 인사이트를 찾아내 ‘관계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슬로건 ‘Create Relationship Value’을 선포했다.

함파트너스는 브랜드 전략 컨설팅, 언론 홍보, 디지털 마케팅, TVC, 크리에이티브 제작, 퍼포먼스 광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등 홍보&마케팅 분야 전방위 영역의 서비스를 통해 어떤 클라이언트에게도 종합 홍보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경쟁력 있는 홍보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지난 16년 간 쉼 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수직 성장하는 놀라운 실적을 만들어냈고, 국내 외 300여개 클라이언트와 많은 IMC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해왔다.

또한 업계 최초로 인플루언서 매칭 자동화 플랫폼 개발과 비즈니스 엑셀러레이션 서비스를 선도했고, 네이버 검색 광고 회사를 인수하면서 검색 광고 공식 라이선스를 내재화하며 새로운 서비스 혁신을 이어 왔다.

나아가 PR 산업 디지털 전환을 위해 PR Tech 기반의 솔루션을 개발할 예정이며 더 나아가서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함시원 대표는 “2007년 최초 설립 당시의 회사명인 ‘함파트너스’로 다시 돌아와 세상을 연결하는 가치를 극대화 하면서 업계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혁신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