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단독 콘서트 ‘&CON3’ 150분 25곡 열창... "2023년 시작을 함께해서 감사.. 너무 행복해 시간이 멈춘 기분"

엔플라잉, 단독 콘서트 ‘&CON3’ 150분 25곡 열창... "2023년 시작을 함께해서 감사.. 너무 행복해 시간이 멈춘 기분"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1.0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 서동성)이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2023년을 화려하게 오픈했다.

엔플라잉은 지난 1월 7, 8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 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3 N.Flying ‘&CON3’’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8월 개최했던 '2022 N.Flying LIVE ‘&CON2’' 이후 약 5개월 만에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다.

엔플라잉은 ‘HOW R U TODAY’ ‘Sunset’ ‘옥탑방’등 엔플라잉 대표곡들로 공연 초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후 ‘피었습니다’ ‘I KNOW U KNOW’ ‘팔불출’의 어쿠스틱 버전을 선보이며 잔잔한 감성으로 공연장을 물들였다.

기가막혀’ 등 신나는 곡들이 시작되자 팬들은 멜로디와 가사에 맞춰 공연을 완벽히 즐겼다. 엔플라잉 만의 꽉 찬 밴드 사운드, 공연 연출이 팬들의 응원법과 조화롭게 녹아들며 뜨거운 모습이 연출돼 장관을 이루기도 했다. 이승협은 “오늘이 마지막이라도 좋을 것 같다. 정말 그만큼 좋다”며 행복한 마음을 내비쳤고, 유회승은 “노래하는 팬 분들을 보고있으면 시간이 멈춘다. 항상 느끼지만 매번 좋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앵콜 마지막 곡 ‘그러니까 우리’가 흘러나오자 팬들은 ‘엔플라잉 엔피아 더 좋아하게 됐어!!’ 슬로건으로 멤버들에게 감동을 줬다. 차훈은 “2023년의 시작을 함께해서 감사하다. 앞으로 함께 만들어나갈 우리들의 여행이 기대된다”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엔플라잉은 스물 다섯곡의 세트리스트를 총 150분간 라이브로 열창해 양일간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