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성료... 조윤성 밀리의서재 리드의 ‘마케팅의 시작은 서비스 기획으로부터’라는 주제로 진행

8월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성료... 조윤성 밀리의서재 리드의 ‘마케팅의 시작은 서비스 기획으로부터’라는 주제로 진행

  • 최승은 기자
  • 승인 2023.08.28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맥주,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컴포지션스튜디오 등 협력사로 참여해
글로벌 마케터 커뮤니티 '청년마케터', 9월 19일 대규모 컨퍼런스 연다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직장인 커뮤니티 청년마케터(헤드디렉터 박윤찬)가 기업경영인 및 마케터를 대상으로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세미나를 에임드 마티니에서 개최하였다고 28일 밝혔다.

2020년 3월에 설립된 청년마케터는 한국과 미국, 일본 등에 거주 중인 4,000여 명의 재직자들이 가입한 디지털 마케터 커뮤니티로, 비즈니스 세미나와 컨퍼런스를 선보이고 있다.

하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은 '글로벌 마케팅과 이커머스'라는 대주제로 마지막 주 토요일마다 개최된다. 세미나 협력사로 △제주맥주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집무실 △유엑스닷 △컴포지션스튜디오 등이 참여한다.

이달 26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이루어진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세미나는 조윤성 밀리의서재 마케팅 프로젝트 리드가 ‘마케팅의 시작은 서비스 기획으로부터’라는 주제로 강단에 올랐다. 총 40여 명의 현직 마케터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청년마케터의 28번째 월간모임이었다.

이번 행사를 후원한 이선규 마티니 대표는 "풀퍼널 마케팅 에이전시인 에임드 마티니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 중 하나는 직무교육과 인재채용에 많은 투자를 했기 때문이다. 최고의 사업성과를 만들어내기 위해서는 빠르게 시장세를 읽어야 하는 만큼,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마케터 커뮤니티 청년마케터와 꾸준한 협업을 이어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년마케터는 역대 월간모임 연사진들과 함께하는 'DMBS 2023(Digital Marketing & Branding Seminar)' 세미나를 다음달 19일에 슈피겐홀에서 개최한다. 비즈니스 팬덤 플랫폼 '페스티버'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총 11명의 연사진이 참여한다. 금년도는 디지털 콘텐츠와 브랜딩, 그리고 데이터 분석과 재무적 관점이라는 4가지 대주제를 중심적으로 다룰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