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과 함께한 ‘Let’s Paris’ 광고 캠페인 글로벌 론칭

[K-AD]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과 함께한 ‘Let’s Paris’ 광고 캠페인 글로벌 론칭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4.04.1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 최초로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프랑스, 동남아 등 글로벌로 디지털 광고 송출
파리 생제르맹 선수들의 ‘먹빵(먹방+빵)’ 눈길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파리바게뜨가 프랑스의 세계적인 명문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함께한 ‘렛츠 파리(Let’s Paris)’ 광고 영상을 국내는 물론 글로벌로 론칭했다고 밝혔다.

‘렛츠 파리’ 영상은 ‘파리 생제르맹 대표선수들이 선택한 파리바게뜨 대표 제품들’이라는 주제로, 파리 생제르맹 소속 선수들이 등장해 파리바게뜨 제품들을 각자의 방식으로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번 영상은 ‘파리 생제르맹’의 홈 경기장인 ‘파르크 데 프랭스(Parc Des Princes)’의 락커룸에서 선수들이 파리바게뜨 빵들을 맛있게 즐기는 장면들로 시작된다. 선수들의 ‘먹빵(먹방+빵)’이 펼쳐지는 한 쪽에서 생일을 맞은 팀의 막내 ‘에머리’를 뒤늦게 발견한 ‘이강인’과 ‘아센시오’가 축하해주는 반전을 통해 ‘에머리’의 생일조차 잊을 정도로 빵이 맛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특히, 연기와 실제 상황을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게 빵을 먹는 선수들의 먹방 연기가 눈길을 끈다. 또한 광고 촬영이 실제 에머리의 생일에 진행돼 선수들이 더 리얼한 연기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번 광고에서 소개된 대표 제품 5종도 출시한다. ▲한국과 프랑스의 만남을 주제로 한국전통떡 ‘경단’을 모티브로 쫀득한 찰떡과 생크림을 조화시킨 빵으로, ‘이강인’에게 매칭된 ‘찰떡 생크림빵(Chaltteok Cream Bread)’ ▲신선한 딸기와 바닐라빈이 들어간 커스타드 크림을 올려 완성한 승리의 왕관 모양 타르트로 골키퍼 ‘잔루이지 돈나룸마’에게 매칭된 ‘생딸기 타르트(Strawberry Tart)’ ▲파리바게뜨 파리 매장에서 판매 1위인 프랑스식 디저트 플랑을 타르트로 만들어, 달콤한 매력으로 방어한다는 의미로 수비수 ‘누노 멘데스’에게 매칭된 ‘바닐라 플랑 타르트(Vanilla Flan Tart)’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프랑스의 전통의 달콤한 페스츄리로 공격수 ‘우스만 뎀벨레’에게 매칭된 ‘프렌치 뀐아망(Kouign-Amann)’ ▲잠봉햄과 치즈, 베샤멜 소스로 풍미를 더한 프랑스 대표 핫샌드위치로 단짠의 두가지 매력을 공격수, 수비수 두가지 역할을 멋지게 해내는 멀티플레이어 ‘마르코 아센시오’와 대입시킨 ‘어니언 크로크무슈(Onion Croque Moncieur)’ 등이다.

파리바게뜨 마케팅본부장 김연정 상무는 “이번 광고는 파리 생제르맹과 글로벌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전 세계 고객과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이번 광고는 브랜드 최초로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프랑스, 동남아 등 글로벌로 동시에 론칭되는 글로벌 마케팅을 펼치는 것에도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