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포먼스마케팅, 한국온라인데이터랩과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의 시너지’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하이퍼포먼스마케팅, 한국온라인데이터랩과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의 시너지’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7.2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상생에도 기여
강호걸 대표와 정광진 대표 (왼쪽부터)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지난 2019년 설립해 온라인 광고와 퍼포먼스 마케팅에 오프라인 광고까지 아우르는 통합 마케팅 대행사로 빠르게 성장 중인 ㈜하이퍼포먼스마케팅 (대표이사 : 강호걸)이 ㈜한국온라인데이터랩 (대표이사 : 정광진)과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의 시너지’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월 22일 밝혔다.

양사는 ‘광고도 제품 브랜딩이 잘 되어 있어야 효과가 있다.’라는 공감대 아래, 각사의 전문성을 살려 코로나19로 가속화하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선제 대응하고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해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하기로 했다.

㈜하이퍼포먼스마케팅은 기존 온라인 마케팅 회사의 검색 광고, 배너 광고 대행 등 기본 역할에 그로스해킹 방식(상품 및 서비스의 개선 사항을 수시로 모니터링하고 즉각 반영하여 성장을 유도하는 온라인 마케팅 기법)을 도입해 기존 광고·마케팅과는 차별화되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주목받는 마케팅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 4월에는 ㈜웅진으로부터 16년 역사의 네이버, 카카오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인 ㈜OPMS를 인수해서 매체별 운영 노하우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전주에 위치한 ㈜한국온라인데이터랩은 온라인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여 맞춤형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콘텐츠 제작에 강점을 지닌 회사로 특히 지역 소상공인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디지털 마케팅 교육 및 1:1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사는 “기업과 브랜드별 온라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맞춤 전략을 제공하고, 이를 바탕으로 광고 콘텐츠 등을 일관성 있게 제작해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의 최적화 모델을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