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썸머 굿즈 이벤트 참여하고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득템하자!

코카콜라 썸머 굿즈 이벤트 참여하고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득템하자!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1.07.30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8월 12일까지 진행하는 코크 썸머 굿즈 증정하는 이벤트의 마지막 회차 진행
이벤트 마지막 회차 선물로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와 코카콜라 오리지널 또는 코카콜라 제로 증정
코카콜라 페트병의 QR코드 또는 코크 플레이(CokePLAY) 앱에서 참여하면 즉석에서 당첨 확인 가능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 시원한 여름을 책임질 한정판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를 증정하는 ‘코카콜라 썸머 굿즈’ 이벤트가 8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코카콜라는 올여름을 맞아 소비자의 짜릿한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6월 18일부터 ‘코카콜라 썸머 굿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2주 간격으로 총 4종의 한정판 코카콜라 썸머 굿즈를 순차적으로 증정해오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코카콜라 썸머 굿즈는 나만의 선택으로 더욱 짜릿해지는 여름 일상을 보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짜릿한 선택, 짜릿한 여름!’ 캠페인에 맞춰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코카콜라 제로 두 가지 버전으로 마련돼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7월 30일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되는 4회차에서는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에 응모할 수 있다. 앞서 총 3회차에 걸쳐 ▲ 코카콜라 레드 컬러와 블랙 컬러의 접이식 테이블 2종, ▲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로고를 담은 알루미늄 캠핑 박스 2종, ▲ 코카콜라 X 헬리녹스 체어 등을 증정했다. 이번에 공개된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는 응모 시 선택에 따라 코카콜라 또는 코카콜라 제로 제품 500ml 1박스가 함께 증정된다.

이벤트는 썸머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코카콜라 제품(오리지널 및 제로 500ml와 1.5L, 오리지널 1.8L) 라벨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접속하거나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 플레이(CokePLAY)’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코크 플레이’ 회원이라면 별도의 포인트 소진 없이 1인 /1아이디(ID) 당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나만의 선택과 취향에 맞춰 올여름을 짜릿하게 보내고자 하는 소비자분들을 응원하기 위한 썸머 캠페인의 메시지에 맞춰 굿즈도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제로 두 가지 버전으로 마련해 선택의 즐거움과 소장의 특별함을 더했다”라며 “올여름 한정판으로 마련된 트렌디하고 특별한 코카콜라 썸머 굿즈를 소장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통해 보다 짜릿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