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계약] 배우 박보영, 비알티씨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

[모델 계약] 배우 박보영, 비알티씨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9.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알티시
ⓒ 비알티씨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배우 박보영이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에서 전개하는 컨시어스(Conscious) 뷰티, 비알티씨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됐다.

비알티씨는 배우 박보영이 지닌 깨끗하고 투명한 이미지와 바른 성향이 컨시어스 뷰티를 지향하는 비알티씨와 잘 어울려 브랜드의 모델로 선정했다. 

연구원이 만든 화장품인 비알티씨는 피부 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해온 열정을 8가지 지속 가능한 가치에 담아 ‘컨시어스 뷰티’로 표방하고 브랜드를 둘러싼 가족과 이웃, 동물과 환경 나아가 지구 건강까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배우 박보영은 특유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와 함께 성숙한 아름다움까지 보유한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다. 이번 브랜드 광고 촬영장에서 비알티씨가 진행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데뷔 16년 차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비알티씨 담당자는 “배우가 지닌 긍정적인 에너지가 비알티씨와 잘 어울려 비알티씨가 전개하는 지속 가능한 활동들에 좋은 시너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알티씨는 신제품 ‘타임 에잇 리프 토닝 콜라겐 크림’ 론칭을 앞두고 배우 박보영과 함께한 지면 광고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할 계획이며, 9월 중 TVC 온에어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배우 박보영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촬영에 한창이며, 스크린을 통해 관객과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