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벤, ‘내일’ OST Part. 5 ‘내게 단 한 사람 (My Only One)’ 가창

가수 벤, ‘내일’ OST Part. 5 ‘내게 단 한 사람 (My Only One)’ 가창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5.0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빅오션이엔엠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빅오션이엔엠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OST 여제 벤이 MBC 금토드라마 ‘내일’의 다섯 번째 OST에 참여하며 극에 감동을 더한다.

MBC 금토드라마 ‘내일’의 OST Part. 5에는 벤이 ‘내게 단 한 사람 (My Only One)’을 가창한다.

‘내일’ OST Part. 5 ‘내게 단 한 사람 (My Only One)’은 벤의 청아하면서도 맑은 목소리로 애잔한 감성을 담아낸 곡이다.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팀 에이밍 (AIMING)에서 프로듀싱하였으며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내일’은 ‘죽은 자’를 인도하던 저승사자들이, 이제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리는 저승 오피스 휴먼 판타지다.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5분 MBC에서 방송된다. ‘내일’ OST에는 엔플라잉 이승협 (J.DON), 보컬리스트 안다은, 수란, 엔플라잉 유회승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가 참여하며 가슴 진한 울림을 전한다.

한편 벤이 참여한 ‘내게 단 한 사람 (My Only One)’은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