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회승, MBC ‘내일’ OST Part.4 참여... ‘사랑했었다 (Still love you)’ 6단 고음으로 애절함 극대화

유회승, MBC ‘내일’ OST Part.4 참여... ‘사랑했었다 (Still love you)’ 6단 고음으로 애절함 극대화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5.02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빅오션이엔엠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엔플라잉 보컬 유회승이 MBC 금토드라마 ‘내일’의 네 번째 OST에 참여한다.  

유회승은 MBC 금토드라마 '내일'의 OST Part. 4 '사랑했었다 (Still love you)'를 가창한다. 

‘내일’의 OST Part. 4 ‘사랑했었다 (Still love you)’는 2018년 FT아일랜드 보컬 이홍기와 엔플라잉 보컬 유회승이 부른 원곡을 솔로 가창으로 재해석한 정통 발라드다. 사랑했던 여자를 잊지 못하는 가슴 아픈 가사가 인상적이며, 6단 고음 하이라이트가 극의 애절한 감성을 극대화한다.

‘내일’은 ‘죽은 자’를 인도하던 저승사자들이, 이제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리는 저승 오피스 휴먼 판타지다.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5분 MBC에서 방송된다. ‘내일’ OST에는 엔플라잉 이승협 (J.DON), 보컬리스트 안다은, 수란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가 참여하며 OST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