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콘셉트 필름 공개, 미스터리+수상함... 어둠 속 재윤 ‘궁금증 UP’

SF9 콘셉트 필름 공개, 미스터리+수상함... 어둠 속 재윤 ‘궁금증 UP’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12.3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그룹 SF9 가 새 앨범에 담길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살짝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2집 ‘THE PIECE OF9’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어둠이 드리운 텅 빈 폐차장에 등장한 재윤의 모습이 담겨있다. 손전등을 켜고 다소 긴장된 눈빛으로 주변을 살피는 재윤은 자동차 안의 블랙박스와 서류를 확인한다. 이후 가로등의 CCTV 렌즈를 발견한 재윤은 읽기 힘든 표정을 지은 채 유유히 그림자 속으로 사라져 그의 행동에는 어떤 의미가 담겨있을 지 궁금함을 더한다.

SF9의 미니 12집 ‘THE PIECE OF9’은 흩어진 조각(PIECE)을 퍼즐(Puzzle)처럼 모아 완전한 SF9로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앞서 SCENE, FREEZE, CATCH 세 버전의 단체 재킷 포스터를 통해 요원 콘셉트를 완성했고, 개인 재킷 포스터를 공개하며 일곱 멤버들의 각양각색 매력을 보여줬다. 갈수록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로 기대를 높인 SF9이 어떤 이야기를 풀어갈지 눈길을 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