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새해 계묘년 맞아 한정판 ‘코카콜라 토끼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 새해 계묘년 맞아 한정판 ‘코카콜라 토끼 패키지’ 출시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3.01.03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끼 가족의 점프, 뽀뽀 등 행복한 모습을 담아 2가지 버전으로 선보여
토끼 특유의 발랄함과 사랑스러움을 담은 이미지로 새해를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일상 전해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코카콜라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마법 같은 일상을 응원하는 ‘코카콜라 토끼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번 ‘코카콜라 토끼 패키지’는 계묘년을 상징하는 토끼 일러스트를 담은 제품으로 코카콜라 고유의 빨간색 바탕과 대비되는 하얀색의 토끼를 더해 시각적인 주목도는 물론 새해 한정판으로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일러스트는 아빠, 엄마, 아이의 가족 토끼를 활용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새해의 마법 같은 일상을 표현했다. 매해 새해의 시작과 함께 일상 속 특별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올해도 새해 캠페인을 전개하며, 가족이나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맞이하는 한 해의 활기찬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패키지에 표현된 일러스트는 2종으로 구성됐다. 가족 토끼가 함께 힘차게 깡총깡총 뛰고, 사랑스런 뽀뽀를 나누는 모습을 표현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행복과 따뜻함을 담아내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새해 응원 메시지를 담아낸 ‘코카콜라 토끼 패키지’는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250ml, 350/355ml 캔 제품과 300ml, 500ml, 1.5L, 1.8L, 2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된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그냥그런토끼’와 협업한 ‘코카콜라 X 그냥그런토끼’ 새해 한정판 이모티콘을 지난 1일 선보였다. 다양한 새해 인사 표현을 ‘그냥그런토끼’ 특유의 발랄한 매력과 코카콜라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재치 있는 모습들로 구성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코크플레이(CokePLAY) 채널을 추가하면 선착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해마다 따뜻하고 짜릿한 응원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올해는 풍요로움과 지혜의 상징인 토끼의 해를 맞아 또 한 번의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고자 특별한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라며 “한정판 패키지는 물론 새해 토끼 이모티콘 출시와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한 해의 시작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