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세계 여성의 날 맞아 글로벌 캠페인 진행

하겐다즈, 세계 여성의 날 맞아 글로벌 캠페인 진행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3.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루벤 매투스(Reuben Mattus)는 최고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었고, 로즈 매투스(Rose Mattus)는 하겐다즈를 지금의 No.1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세상에 널리 알려지는데 헌신했다. 루벤은 자신이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널리 알려졌었지만, 사업 및 마케팅 수완가로서 로즈가 보여준 선구적인 접근법은 대체로 인정받지 못하고 있다.

진정한 선구자였던 로즈의 주저하지 않는 정신은 1960년대 뉴욕의 유리 천장을 부수고, 하겐다즈를 아이스크림 애호가들이 높이 평가하는 유행 선도 브랜드로 만들었다. 2023년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하겐다즈는 여성이 설립한 기업으로서 그녀의 기여도를 인정하기 위해 글로벌 리브랜딩과 함께 'The Rose Project'를 시작하면서 찬사받지 못한 그녀의 업적과 헌신을 기릴 예정이다. 

'로즈 프로젝트(The Rose Project)'는 로즈처럼 찬사받지 못했지만 인정받을 자격이 있는 전 세계 여성을 지원하고자 10만 달러를 지원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이 이니셔티브는 #WomenWhoDontHoldBack(주저하지 않는 여성)의 선구적인 노력, 성과 및 사회적 기여를 인정하고자 후보 추천(자신을 추천해도 된다)을 받고 있다.

이들 후보 중 50명의 여성이 찬사를 받을 만한 노력을 인정받아 결선에 오르며, 인당 2만 달러 상당의 상금을 지원받을 기회를 얻게 된다. 'The Rose Project' 수상자들은 자신의 훌륭한 일을 계속 이어가고, 자신의 잠재력을 촉진하며, 자신이 열정을 바치는 명분을 지원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게 된다.

'The Rose Project' 후보 추천서는 웹사이트를 통해 제출할 수 있다.

또한 하겐다즈는 자사 역사상 최대 규모의 글로벌 샘플링 행사를 통해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겐다즈를 대표하는 오리지널 맛인 바닐라 맛을 평생 사랑한 로즈를 기리기 위해 'Founder's Favourite'로 이름을 바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집중 조명한다. 이달 8일에는 유럽, 라틴아메리카, 아시아 및 중동에서 선별한 100개 이상의 하겐다즈 매장에서 무료 바닐라 스쿱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공동 창립자인 로즈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1960년 'Founder's Favourite' 하겐다즈 바닐라 파인트 기념 에디션도 마련된다. 소비자는 3월 한 달 동안 모든 기념 매장에서 이 파인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