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전국에서 가장 빠른 여름 축제 '송도 미리썸머' 개최

포커스미디어, 전국에서 가장 빠른 여름 축제 '송도 미리썸머' 개최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3.06.01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을 이롭고 다채롭게 보낼 수 있는 선물 증정, 야간에는 야외광장에서 애니메이션 상영 등 문화 공연
입주민 더 나은 생활에 도움주는 '포미데이' 2021년부터 진행, 전국 30곳 아파트 방문 5만5000세대 참여
엘리베이터TV를 시청하는 입주민과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곳에서 더 자주 개최 노력할 것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국내 1위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6월 3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트리플스트리트에서 '포미데이 미리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포미데이는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한다'는 창업 이념에 따라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 빌딩의 유휴공간을 활용해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하는 파트너사의 상품을 선물로 드리고, 다양한 문화 공연도 펼치는 오프라인 축제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2021년부터 광교 미드솜마르 축제, 수원 앨리웨이 여행 축제, 분당 수내동 돗자리 축제, 도곡동 타워팰리스 크리스마스 축제 등 전국 30여곳의 아파트 단지와 주상복합 건물을 방문해 포미데이를 진행했으며, 입주민 5만 5000 세대가 참여해 혜택을 받았다.

이번 송도 포미데이 미리썸머 페스티벌은 올 여름을 쏠쏠하게 보낼 수 있는 블랑101 건조기시트, 닥터피엘 필터샤워기, 레이지소사이어티 선크림, 층간소음방지 뭄뭄실내화, SPC삼립이 만든 건강한 곡물빵 '레디비' 등의 선물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21년 만에 부활한 지난해 강변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사운드 힐즈'와 아카펠라그룹 '두왑 사운즈' 등 여러 뮤지션들이 출연해 축제 현장을 음악으로 채운다. 야간에는 야외광장에서 픽사의 가족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아웃'을 상영해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다 바람을 맞으며 온 가족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를 시청하는 입주민을 이롭게 하고, 지역 사회를 다채롭게 하는 포미데이 페스티벌이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더 많은 곳에서 더 자주 열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