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재팬 걸그룹’ 프리킬, 막내 린X리더 린코 데뷔 싱글 티저 공개

‘FNC 재팬 걸그룹’ 프리킬, 막내 린X리더 린코 데뷔 싱글 티저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4.0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IN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FNC 재팬 걸그룹 프리킬(PRIKIL)이 막내 린(RIN)과 리더 린코(RINKO)의 데뷔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프리킬은 지난 6일, 7일 데뷔 싱글 ‘SOMEBODY’의 솔로 티저 영상 RIN과 RINKO 버전을 차례대로 공개했다. 지난 이틀 동안 공개한 멤버는 프리킬의 리드 보컬이자 최연소 막내 린, 메인 보컬이자 리더 린코다.

프리킬의 솔로 티저 영상 세 번째 주인공인 린은 블루 톤의 공간에서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춤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즐겁게 춤을 추는 모습과 입술을 깨무는 도발적인 표정에서 데뷔를 향한 린의 자신감이 전해진다. 린은 멤버들 사이에서 ‘장군’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어린 나이답지 않은 자신감과 포부, 매력을 가지고 있어 영상 속에서도 린의 넘치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어 공개된 네 번째 주인공 린코는 거울로 가득 채워진 몽환적인 공간에서 밝은 에너지를 뽐낸다. 린코는 투명하고 맑은 비주얼, 카메라를 향한 부드러운 미소, 리듬을 타며 신나게 움직이는 모습 등을 통해 깜찍한 매력을 발산한다. 린코는 듣는 사람을 매료하는 아름다운 하이톤 보이스의 소유자로,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줄 음색에도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일본 걸그룹 프리킬은 지난해 10월부터 니혼TV에서 방송돼 화제를 모은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Who is Princess?’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5명의 멤버들로 구성된 그룹으로, 5월 4일 데뷔를 앞두고 있다. 연속 공개 중인 솔로 티저 영상 속에 각기 다른 멤버들의 색깔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5월 4일 데뷔하는 프리킬의 데뷔 싱글 ‘SOMEBODY’의 뮤직비디오 영상은 4월 17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8일 프리킬의 애교 담당 유키노(YUKINO)의 솔로 티저 영상이 마지막으로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