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차세대 걸그룹 멤버 발굴 나선다...‘2020 FNC 픽업 스테이지 : 걸즈’ 개최

FNC, 차세대 걸그룹 멤버 발굴 나선다...‘2020 FNC 픽업 스테이지 : 걸즈’ 개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11.0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 최초 ‘걸그룹 공채 오디션’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FNC엔터테인먼트가 자사 최초로 걸그룹 공채 오디션을 개최한다.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는 오는 11월 9일부터 ‘2020 FNC 픽업 스테이지 : 걸즈’를 통해 FNC를 이끌어 갈 차세대 여자 아이돌 멤버를 찾는다.

‘FNC 픽업 스테이지’는 차세대 인재 발굴 오디션 프로젝트로 국내 및 해외를 기반으로 하여 인재 발굴을 진행하는 신인 엔터테이너 육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오디션은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최초로 걸그룹 지망생만을 대상으로 하는 오디션인 만큼 높은 경쟁률과 관심이 예상된다.

걸그룹 지망생만을 대상으로.. 최종 합격자는 체계적 관리와 전문적 트레이닝 제공

‘2020 FNC 픽업 스테이지: 걸즈’는 FNC 캐스팅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사전 접수, 실물 오디션, 임원 오디션, 최종 오디션 및 프로필 촬영 등 총 4차에 걸쳐 진행된다. 최종 오디션 진출자에 한하여 개인 프로필 촬영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에게는 연습생 계약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와 전문적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2020 FNC 픽업 스테이지: 걸즈'는 2001년 이후 출생자 중 걸그룹 멤버를 지망하는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가능하며, 11월 9일부터 12월 7일 오후 6시까지 카카오톡 채널 계정(@FNC캐스팅팀)을 통한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오디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FNC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www.fnc-audition.com)와 FNC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