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체리블렛 지원, 러블리 캐롤요정 변신..스페셜 무대 ‘산타 텔미’

‘엠카’ 체리블렛 지원, 러블리 캐롤요정 변신..스페셜 무대 ‘산타 텔미’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12.2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net ‘엠카운트다운’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아이돌 그룹 체리블렛 지원이 ‘엠카운트다운’에서 사랑스러운 무대를 선보였다.

지원은 24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이달의소녀 희진, 로켓펀치 연희, 위클리 지한과 함께 캐롤 ‘산타 텔미(Santa Tell Me)’ 무대를 꾸몄다.

포근한 아이보리 니트와 베레모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오른 지원은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사랑스러운 캐롤 요정으로 변신했다.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달달하고 청아한 음색으로 도입부를 열며 따뜻한 감성을 선사한 데 이어 시선을 끄는 수려한 비주얼로 듣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한 풍성한 무대를 완성했다.

체리블렛에서 보컬을 담당하는 지원은 화려한 비주얼과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교복, 음료 등 다양한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광고계 샛별로 눈도장을 찍은 멤버이다.

지원이 속한 체리블렛은 사랑스러움과 에너제틱한 실력을 겸비한 7인조 걸그룹으로,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 ‘알로하오에 (Aloha Oe)’ 등 다채로운 콘셉트를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