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1월 20일 미니 1집 ‘Cherry Rush’ 컴백 확정...러블리&스윗 에너지 예고

체리블렛, 1월 20일 미니 1집 ‘Cherry Rush’ 컴백 확정...러블리&스윗 에너지 예고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1.0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리블렛 플랜포스터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달콤한 러브 에너지와 함께 돌아온다.

체리블렛은 오는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를 발표하고 올해 첫 활동에 나선다. 지난해 상상 여행을 테마로 여름의 낭만을 그린 ‘알로하오에 (Aloha Oe)’ 이후 약 5개월만의 컴백이다.

앨범명 ‘체리 러시’는 달콤한 음식을 섭취한 뒤 에너지가 치솟는 상태를 뜻하는 ‘슈가 러시(Sugar Rush)’에서 따왔다. 체리블렛의 달콤한 매력을 최대로 끌어올린 트랙이 앨범 전반을 아우르며 대중에게 새로운 행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체리블렛의 컴백을 맞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7일 체리블렛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플랜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러블리한 색감에 반짝이는 분위기로 체리블렛의 새로운 콘셉트를 유추케 한다. 오는 8일 타이틀 포스터를 시작으로 재킷 포스터, 두 개의 MV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의 순차 공개가 예고된 데 이어 1월 20일에는 5개월만의 신곡 뮤직비디오와 함께 첫 미니앨범이 발매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체리블렛은 체리처럼 사랑스러운 비주얼에 에너제틱한 실력을 겸비한 차세대 K팝 걸그룹이다. 최근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합류하는 등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