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23건)
[Digital Now]
PC게임과 콘솔게임이 광고 채널의 판도를 뒤바꾼다
최승은 기자 | 2023-10-11 09:01
[Campus Creativity]
다양성을 지지하는 축제와 브랜드
윤지원 대학생 기자 | 2023-07-25 09:10
[Digital Now]
비마이프렌즈,미국e스포츠팀'센티널즈'의 팬덤 비즈니스 지원... 글로벌 사업 본격화
최승은 기자 | 2023-05-18 09:27
[Digital Now]
앱러빈, CTV 및 FAST 광고 성과 기반 구매기능 도입
신성수 기자 | 2023-05-11 08:44
신성수 기자 | 2023-03-23 09:32
채성숙 기자 | 2023-01-05 11:27
[Trend Watch]
2022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는? (1)
이지원 인턴 기자 | 2022-12-09 17:10
[Trend Watch]
[인포그래픽] Z세대가 사랑하는 브랜드는 다른 세대와 어떻게 다를까?
한수경 기자 | 2022-11-05 00:00
신성수 기자 | 2022-09-08 09:13
신성수 기자 | 2022-08-10 09:14
신성수 기자 | 2022-06-28 10:34
[Trend Watch]
[인포그래픽] 게임 내 브랜드가 레벨업 하는 법
한수경 기자 | 2022-05-17 00:00
[Digital Now]
MS, 엑스박스 무료 게임에 광고 도입 검토
한수경 기자 | 2022-04-18 00:00
신성수 기자 | 2022-04-01 09:13
[Insight Curation]
[Insight Curation] 소비자와 브랜드의 연결 고리, 하쿠호도제일 BX팀
하쿠호도제일 | 2022-02-16 00:00
[Trend Watch]
[인포그래픽] 역대 최대 규모의 게임 회사 인수
한수경 기자 | 2022-02-05 00:00
[Trend Watch]
메타버스에 대해 사람들은 얼마나 알고 있을까?
한수경 기자 | 2022-01-30 00:00
최영호 기자 | 2021-12-26 00:00
[Seminar & Event]
트위터 이용자, 게임 구매 2배 많고…79%가 제품 추천에 적극적
김신엽 기자 | 2021-09-16 10:36
위정호 | 2021-07-11 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