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배우 신이안, tvN 새 드라마 ‘슈룹’ 영민군 역 캐스팅... 안정적인 연기+남다른 분위기로 활약 ‘기대’

신인 배우 신이안, tvN 새 드라마 ‘슈룹’ 영민군 역 캐스팅... 안정적인 연기+남다른 분위기로 활약 ‘기대’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8.3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신인 배우 신이안이 tvN 새 드라마 ‘슈룹’에 캐스팅됐다.

‘슈룹’은 우산을 뜻하는 옛말로,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를 그린 드라마다. 조선 1% 로열패밀리의 특별한 왕실 교육과 궁중 엄마들의 뜨거운 교육열을 그리며 공감 짙은 감동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극 중 신이안은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든 왕자 중 한 명을 연기하며 극의 분위기를 박진감 있게 끌어갈 예정이다.

신이안은 공익광고부터 식품, 의약품, 학습지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에 출연해 신선한 마스크와 남다른 분위기로 존재감을 알렸다. 또한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낮과 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에 출연해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깊이 있는 표정, 눈빛 연기로 주목받았다. 이러한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신이안이 ‘슈룹’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신이안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슈룹’은 오는 10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