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원 클럽, 최고 성장 책임자(CGO)로 몰리 크로신 임명

더 원 클럽, 최고 성장 책임자(CGO)로 몰리 크로신 임명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3.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는 비영리 단체인 더 원 클럽 포 크리에이티비티가 최고 성장 책임자(Chief Growth Officer)로 몰리 크로신(Molly Crossin)을 영입했습니다. 

몰리 크로신은 에이전시 및 브랜드와의 전략적 크로스 플랫폼 파트너십 개발을 주도하여 클럽의 전 세계 수많은 DEI, 양성평등, 교육 및 크리에이티브 개발 프로그램과 연결할 예정이다.

크로신은 에이전시와 브랜드 양쪽에서 모두 경험을 쌓은 전략적 마케터이자 브랜드 빌더, 커넥터이다. 그는 뉴욕 타임스에서 마케팅 디렉터를 역임한 후 더 원 클럽에 합류했다.  

또한 Madwell에서 고객 서비스 및 비즈니스 개발을 담당하는 에이전시 어카운트 디렉터로 3년 이상 근무했으며, NASDAQ에서 마케팅 매니저로 2년, 자체 여성 의류 라인인 Industry Standard를 3년 동안 운영한 경험이 있다.

더 원 클럽의 CEO인 케빈 스와네포엘(Kevin Swanepoel)은 "우리는 에이전시와 브랜드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몰리가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을 연결하고 크리에이티브 부서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개발할 수 있도록 잘 준비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