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에어서울과 ‘워케이션’ 테마 브랜드 컬래버 진행

로지텍, 에어서울과 ‘워케이션’ 테마 브랜드 컬래버 진행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3.07.2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케이션’ 테마로 에어서울과 브랜드 콜라보 진행, ‘WFA(Work From Anywhere) 키트’ 선봬
29CM 홈페이지 ‘스페셜 오더’ 탭에서 ‘에어서울 x MX Anywhere 3S’ 프로모션 2주간 진행
키트 구매 시 에어서울 동남아 왕복 항공권 럭키카드, 하드캐리어 파우치, 폰탭, 스트랩, 노트, 볼펜 등 굿즈 증정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은 에어서울(대표 조진만)과 무신사의 온라인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에서 브랜드 컬래버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컬래버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직장인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는 ‘워케이션(휴가지 원격근무)’을 테마로, 워케이션을 장려하며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컬래버는 언제 어디서나 높은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는 주변기기를 선보여온 로지텍과 누구나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신뢰받는 항공사를 기업 철학으로 삼고 있는 에어서울과의 협업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컬래버의 일환으로 오늘(20일)부터 2주간 29CM 온라인 ‘스페셜 오더’ 탭에서 ‘에어서울 x MX Anywhere 3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지텍의 ‘MX Anywhere 3S’ 신규 무선 마우스와 에어서울 항공권 디자인의 럭키카드, 하드캐리어 파우치, 폰탭, 스트랩, 노트, 볼펜 등 컬래버 굿즈가 포함된 ‘WFA(Work From Anywhere) 키트’를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럭키카드의 경우 추첨을 통해 에어서울 동남아 2인 왕복 항공권을 당첨자에게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 종료된다.

로지텍의 무선 마우스 신제품 MX Anywhere 3S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유선형 디자인으로 휴대성이 뛰어나고, 안정적인 그립감을 갖추고 있어 워케이션을 떠나서도 언제 어디서나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마우스다. 전작 대비 2배 높은 8000DPI를 지원하는 다크필드 센서와 1초에 최대 1000줄까지 스크롤이 가능한 매그스피드(MAGSPEED) 스크롤 휠을 탑재했다. 무소음 클릭으로 업그레이드 됐으며, 로지텍의 혁신적인 소프트웨어인 ‘스마트 액션(Smart Actions)’을 지원해 반복 작업은 줄이고, 업무 효율은 높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루틴에 맞게 앱 실행, 시스템 설정, 텍스트 입력 등과 같은 액션을 조합해 키 클릭만으로 매크로를 설정할 수 있어 유용하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이번 컬래버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풍부한 콘텐츠를 에어서울과 함께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로지텍은 앞으로도 직장인을 포함한 전문가들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