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인을 위한 커뮤니티 미디어 "매드클럽" 창간... 마케팅 서적, 폰트 이용권, 한우 등 경품 이벤트 진행

광고인을 위한 커뮤니티 미디어 "매드클럽" 창간... 마케팅 서적, 폰트 이용권, 한우 등 경품 이벤트 진행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9.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클릭시, 매드클럽으로 연결
이미지 클릭시, 매드클럽으로 연결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매드타임스는 광고 커뮤니케이션 업계를 위한 커뮤니티 미디어 "매드클럽"을 창간한다. 매드타임스는 광고 커뮤니케이션 업계를 대변하는 미디어 본연의 업의 개념에 집중하고, 매드클럽은 광고 커뮤니케이션 종사자를 위한 플레이그라운드이자 허브로써의 역할을 수행한다. 또한 매드클럽은 창간을 기념,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매드클럽은 광고 커뮤니케이션 업계 동향 및 정보 전달에 집중할 계획이다. 그리고 광고 커뮤니케이션 업계의 이슈 발굴 및 이에 대한 공론화를 통해 업계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

매드클럽은 광고 커뮤니케이션 종사자 및 회사 홍보에도 도움을 주고자 한다. 현재 여러가지 이유로 미디어에서는 홈페이지 주소는 물론, 아웃링크를 노출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매드클럽은 기고자 및 회사의 홍보를 위해 홈페이지 및 아웃링크를 노출한다. 따라서 매드클럽은 광고 커뮤니케이션 종사자 및 관련 회사의 칼럼이나 기고를 적극적으로 수용할 것이다. 단 욕설, 비방 등 업계 발전에 도움이 되지 않는 칼럼이나 기고, 댓글은 수용하지 않는다. 그리고 PR회사 및 클라이언트에서 배포하는 보도자료를 적극 수용, 기사화를 적극적으로 검토할 계획이다.

아울러 매드클럽은 모델의 영역이나 장르를 크게 확장한다. 기존 광고 모델, 인플루언서, 배우, 아나운서는 물론, 피팅 모델, 출사 모델, 외국인 모델들을 화보 중심으로 소개하고자 한다. 또한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모델을 추천할 것이다. 

향후 매드클럽은 업계 종사자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도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매드클럽 론칭에 따라, 창간 기념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매드클럽 회원 가입자들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는 매드클럽에 바라는 것, 창간 축하 메시지, 사이트 내 오류 및 오탈자 발견 제공 등을 커뮤니티 내 이벤트 공지 콘텐츠의 댓글을 남겨주면 된다. 경품은 필립 코틀러의 "필립 코틀러 마케팅의 미래: 기업가정신이 담긴 마케팅이 온다", 산돌 폰트 자유 이용권, 밀리의 서재 이용권,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층간소음방지 뭄뭄 실내화, 한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추첨하여 15명에게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