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신진 크리에이티브 인재들의 축제, D&AD 뉴블러드 페스티벌 2025 개막

세계 신진 크리에이티브 인재들의 축제, D&AD 뉴블러드 페스티벌 2025 개막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5.07.0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세계 신진 크리에이티브 인재들의 축제, ‘D&AD 뉴블러드 페스티벌 2025’가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영국 런던 프로틴 스튜디오(Protein Studios)에서 막을 올렸다.

올해 뉴블러드 페스티벌은 40개 이상의 대학이 참여하는 졸업생 쇼케이스와 함께, 뉴블러드 어워즈 수상작 전시, 업계 리더들의 인사이트를 나누는 토크, 포트폴리오 리뷰, 에이전시 오픈하우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광고,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디지털 등 각 분야의 젊은 창작자들이 전 세계에서 모여 자신의 역량을 선보이고, 업계 전문가들과 직접 소통하며 실질적인 커리어 기회를 모색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실제 글로벌 브랜드가 출제한 실전 과제를 바탕으로 한 뉴블러드 어워즈의 수상작들이 공개되고, 포트폴리오 부문 우수작도 함께 전시된다. 모든 수상자와 포트폴리오 위너들은 7월 2일 열리는 시상식에서 최종 펜슬 등급을 확인할 수 있다.

D&AD 뉴블러드 페스티벌은 1962년 설립된 영국 비영리 단체 D&AD가 주최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 중 하나로, 신진 인재와 업계 간의 실질적인 네트워킹과 성장의 장으로 자리매김해왔다. 또한 뉴블러드 페스티벌은 신진 크리에이터들에게 자신의 작품을 업계에 알리고, 글로벌 무대에서 실질적인 도약의 기회를 제공하는 세계적 행사로, 올해도 전 세계 젊은 창작자들의 열정과 가능성이 한자리에 모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