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필립스코리아, 넥센타이어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필립스코리아, 넥센타이어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7.2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핸드블렌더 출시

㈜필립스코리아 (대표: 김동희)가 주스, 스무디, 다지기, 으깨기까지 다양한 요리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핸드블렌더 (모델명: HR2545/00)’를 출시했다.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핸드블렌더’는 700W의 파워풀한 모터와 독특한 삼각형의 날을 활용해 빠르고 편리하게 최상의 블렌딩을 제공하는 필립스만의 독보적인 프로믹스(ProMix) 기술을 적용했다.

생크림, 팬케이크 반죽 등을 쉽게 만들 수 있는 거품기부터 계량은 물론 재료를 담은 채로 블렌딩할 수 있는 500ml 비커, 단단한 재료를 쉽게 다져주는 컴팩트 다지기 등 상황에 맞춰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4가지 액세서리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손잡이 부분은 스피드 조절 버튼으로 강약 조절이 쉽고, 액세서리 교체가 용이한 원터치 버튼이 적용됐다. 하단 바(Bar) 부분은 파동 모양으로 식재료가 튀거나 흐르는 불편 없이 빠르고 미세하게 블렌딩한다. 사용 후에는 물 만으로도 간편하게 헹굴 수 있어 세척도 간편하다

넥센타이어, 폭스바겐 ‘골프’ 8세대 신차용 타이어로 ‘엔블루 S’, ‘윈가드 스포츠 2’ 공급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인 ‘폭스바겐’의 ‘골프(Golf)’ 8세대 차량에 ‘엔블루 S’와‘윈가드 스포츠 2’제품을 공급한다고 20일 밝혔다.

폭스바겐의 ‘골프’는 1979년 첫 출시 이후 글로벌 누적판매 3,500만대이상 판매된 차량이다. 전 세계 해치백 시장을 주도해오며 실용성과 주행성능 등 차체 기본기를 판단하는 핵심 요소를 앞세워 자동차계의 교과서 같은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더불어, 월드 스테디셀러와 월드 베스트셀러 타이틀을 모두 갖고 있으며, 이번 넥센타이어 제품이 들어가는 ‘골프’는 8세대 모델로 풀 체인지 되었다.

넥센타이어의 ‘엔블루 S’제품은 친환경 차량 및 고성능 차량에 적합한 타이어로 유럽의 강화된 CO2규제에 대응해 타이어의 회전 저항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차량의 소음과 연비 개선을 위한 사이드 월 공기 역학(Aero Dynamic)을 당사 최초 적용해 연비 등급뿐만 아니라 유럽환경규제의 한 기준인 주행 소음(Pass by noise)도 저감하였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간결한 그루브 디자인으로 고속 배수성과 빗길 제동력을 강화했다.  

'윈가드 스포츠 2’ 제품은 눈길에서도 안정적으로 속도를 만끽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겨울용 타이어로 눈길에서 뛰어난 핸들링과 제동력으로 고급 세단과 스포츠카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이다. 눈길은 물론 젖은 노면, 마른 노면에서도 핸들링과 제동 능력 모두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