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포스트나우, 취업 연계 '퍼포먼스 마케터 양성 교육 프로그램' 오픈

(주)포스트나우, 취업 연계 '퍼포먼스 마케터 양성 교육 프로그램' 오픈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6.21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최근 디지털 에이전시 대표들의 가장 큰 스트레스는 무엇일까? 아마, 우수인력의 확보가 그 중 하나 일 것이다. 실제로 몇몇 디지털 에이전시 대표들은 자신들의 업무의 반 이상이 인재 확보라고 말하고 있다. 특히 퍼포먼스 마케터 직종에 들어가면 문제는 더 심각해진다. 업계 경력사원들의 풀이 한정이 되어있다 보니 신입사원 채용으로 눈을 돌리고 있지만, 신입사원을 채용하더라도 사내에서의 재교육화 과정 등을 거치고 나면 실질적으로 신입사원들이 실무에 투입되기까지 꽤 긴 기간이 소요된다. 이 또한 규모가 있는 에이전시들의 경우에나 사내에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지만 많은 디지털 에이전시들의 경우, 그럴 만한 여력이 없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업계의 고민을 반영하여 새로이 론칭하는 교육 프로그램이 있다. 바로 ㈜포스트나우에서 주관하는 <퍼포먼스 마케터 양성 교육 프로그램>(유료)이다. 이 교육 프로그램은 "오프라인 강의 2개월 + 협약 에이전시 인턴십 3개월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어, 인턴 혹은 신입사원의 사내 재교육화 과정을 사전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최소화하고 빠른 시일 내에 조직과 업무에 적응하여 실무에 투입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또한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을 가진 취업 준비생들에게는 교육과 입사기회의 제공이라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수료자들이 성실하게만 교육 과정을 마무리하면, 면접 등의 다른 절차 없이 협약 에이전시 풀에서 인턴십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 프로그램은 6월30일(금)까지 지원할 수 있다. 대상자는 대학졸업예정자 및 대졸 후 구직자이며, 전공에 대한 제한은 없다. 총 모집인원은 10명이며, 유료로 진행된다. 교육은 7월 5일(월)부터 총 8주 기간으로 실제 수업은 매주 월,수,금 3회에 걸쳐 매회 2~3시간 진행되며, 교육 수료자에 대한 인턴십은 9월부터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화 및 이메일로 문의하면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포스트나우는 디지털 에이전시들의 니즈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마케팅 교육 전문기업이다. 

문의 : 010-9039-1364 / pstnow@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