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더뮤지컬』 6월 호 발행… 표지모델,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정택운 · 렌

예스24, 『더뮤지컬』 6월 호 발행… 표지모델,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정택운 · 렌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2.05.2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 잡지 『더뮤지컬』 2022년 6월 호 표지 2종을 공개하고 단독 사전 예약을 오픈한다.

6월 1일 정식 발행을 앞둔 『더뮤지컬』 6월 호 표지 2종은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의 배우 정택운과 렌(최민기)이 장식했다. <프랑켄슈타인>과 <마리 앙투아네트> 등의 작품에서 활약한 정택운은 극 중 운명적인 사랑과 안타까운 이별을 맞이하는 '인우' 역을 맡았고 <제이미>와 <헤드윅> 이후 세 번째 작품으로 돌아온 렌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나 인우를 혼란에 빠뜨리는 인물 '현빈' 역을 맡았다. 표지 촬영은 극 중 인우와 현빈의 학교 운동회 장면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2001년 개봉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창작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2018년 3연 이후 4년 만에 돌아오는 기대작이다. 따뜻한 감성을 음악에 담아내는 작곡가 윌 애런슨과 작가/작사가 박천휴 콤비의 초기작으로, 영상과 조명 연출을 업그레이드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사랑 이야기를 시각적으로 한층 아름답게 구현한다.

이밖에도 『더뮤지컬』 6월 호에서는 <붉은낙엽>으로 제58회 백상예술대상 연극 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배우 박완규와 초연 창작뮤지컬 <난세>에서 이방원 역을 맡은 배우 최석진을 비롯해 동명 청소년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유진과 유진>의 배우 이아진, 뮤지컬 <아이다>에 네 시즌째 참여 중인 배우 지새롬과의 인터뷰를 만나 볼 수 있다.

『더뮤지컬』 6월 호 사전 예약은 5월 23일부터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예스24 단독 10% 할인가가 적용된다. 정식 발행일인 6월 1일부터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정가 1만 원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