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베리 스튜디오, 신작 게임 일본 iOS 1위 등 2분기에만 130만 유저 공략 성공

게임베리 스튜디오, 신작 게임 일본 iOS 1위 등 2분기에만 130만 유저 공략 성공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3.06.27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에임드(대표 임형철) 자회사 게임베리 스튜디오(대표 김성현)가 올 2분기 출시한 두 가지 게임(헌터 키우기, 잔망루피 타이쿤)이 130만 다운로드, 피처드 선정, 마켓 1위 달성 등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4월 20일 서비스를 시작한 ‘헌터 키우기’가 론칭 60여 일만에 80만, 지난 5월 10일 선보인 ‘잔망루피 타이쿤’이 50만을 목전에 두고 있어 2분기에만 약 13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쾌거를 거뒀다.

몬스터와의 대결을 중심으로 시공간을 넘나드는 판타지 게임 ‘헌터 키우기’와 장르 확장 선언 후 처음으로 선보인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잔망루피 타이쿤’, 두 게임 모두 론칭부터 지금까지 AOS 및 iOS 상위권(1-5위)을 기록, 치열한 무료 게임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헌터 키우기’는 론칭과 동시에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마켓에서 신규 피처드 선정, 글로벌 론칭 2주만에 일본 iOS 마켓 무료 게임 부분 1위 달성의 쾌거를 거뒀다. ‘잔망루피 타이쿤’ 또한 ‘뤂덕(루피 팬들)’들의 뜨거운 지지로 1일 평균 1만여 명 이상 유저들의 선택을 받는 등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게임베리 스튜디오 김성현 대표는 “헌터 키우기와 잔망루피 타이쿤을 비롯해 게임베리 스튜디오 게임을 지지해주는 모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헌터 키우기는 시공간, 다양한 던전 콘텐츠, 넓은 세계관, 다채로운 배경 스토리가 장점인 만큼 꾸준한 개발을 통해 유저들의 몰입도를 높이고자 노력 중이며, ‘잔망루피 타이쿤’ 또한 꾸준한 사랑과 지지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베리 스튜디오는 올 하반기 두 가지 신규 게임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그중 악마 정령검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그린 방치형 RPG ‘고블린 슬레이어’를 공개,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