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창의적인 비전, 상징적인 디자인, 혁신적 정신이 돌체앤가바나와 필기구를 전문으로 하는 유명한 독일 브랜드 스타빌로 보스와의 새로운 협업에서 만났다.
이 한정판 세트에는 세 가지 스페셜 버전의 스타빌로 보스 오리지널 형광펜과 블랙 마커가 포함됐다. 각 아이템은 돌체앤가바나의 시대를 초월한 패턴 중 하나를 전면에 프린트하여 잉크 컬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생동감 넘치는 전통의 카레토 시칠리아노(Carretto Siciliano)는 밀키 옐로우( Milky Yellow), 레오파드 프린트는 베이지, 블랙과 화이트 지브라 프린트와 블루 메디테라네오 모티브(Blu Mediterraneo)는 블랙과 클라우디 블루와 조화를 이룬다.

돌체앤가바나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그대로 반영한 패키지는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비전의 상징적인 주제인 카레토 시실리아노 모티브로 장식된 상자에 형광펜과 마커가 들어 있다.



돌체앤가바나 x 스타빌로 컬렉션은 9월 28일 밀라노 코르소 베네치아 19의 돌체앤가바나 매장에서 첫선을 보였으며, 현재 돌체가바나닷컴과 유럽 전역의 일부 스타빌로 매장에서 독점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이 기발한 제휴를 축하하기 위해 브랜드들은 전력을 다했다. 소셜 미디어에 공유된 눈길을 끄는 CGI 영상은 밀라노의 상징적인 성당과 운하 주변에서 하이라이터와 마커의 거대한 버전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매드타임스(MAD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