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김재현, 日 드라마 촬영 끝 “모두 가족같이 대해줘 기뻤다” 소감

엔플라잉 김재현, 日 드라마 촬영 끝 “모두 가족같이 대해줘 기뻤다” 소감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3.16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지난 3월 초를 마지막으로 김재현은 현재 출연 중인 일본 지상파 채널 니혼TV(NTV), Hulu 공동 제작 일요드라마 ‘너와 세상이 끝나는 날에’의 촬영을 모두 마쳤다. 이 드라마에서 태권도가 특기인 한국인 윤민준 역을 연기하고 있는 김재현은 일본의 인기 배우 타케우치 료마(히비키 역)와 호흡을 맞추며 화려한 액션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일본 드라마 촬영을 무사히 마친 김재현은 현재 한국에 귀국하여 자가격리 중이다. 격리를 마친 후 오는 4월 개최되는 ‘2021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엔플라잉 팀 활동에 합류하며 김재현을 기다려온 팬들과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너와 세상이 끝나는 날에’ 촬영을 마친 김재현은 “처음으로 일본 드라마에 출연해 유명한 분들과 같이 연기하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라며 “촬영한 매일 매일 하나 하나가 마음에 남아있는데 크랭크인했던 날이 특히 인상에 남습니다. 히비키와 방랑 그룹이 합류하는 신이었는데, 료마형과 방랑 그룹 여러분이 말도 많이 걸어주셔서 제 자신도 놀랄 만큼 현장에 금방 적응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동료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또한 “촬영 기간 중에도 모두가 출연진이라기보다는 가족같이 대해줘서 정말 기뻤습니다. 크랭크업을 하면 모두와 만나지 못한다는 게 아쉬워서, 프로듀서님에게 민준을 부활시켜달라고 부탁했습니다.(웃음) 민준은 죽었지만, 앞으로의 스토리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꼭 여러분도 최종회까지 봐주세요”라며 장문의 출연 소감을 전했다. 

‘너와 세상이 끝나는 날에’ 출연을 통해 눈도장을 찍은 김재현은 방송 프로그램에도 왕성하게 출연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니혼TV(NTV) 아침 와이드 프로그램 ‘슷키리’ ‘바겟또’ 등에 출연해 통역 없이 유창한 일본어로 생방송에서 활약해 눈길을 끌었고, 방송 직후 ‘김재현’ ‘N.Flying’이 일본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 화제가 됐다. 현지 인기에 힘입어 지난 2월 28일 일본의 대표적인 패션 축제 ‘도쿄 걸즈 콜렉션 2021’ 런웨이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