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미니 4집 ‘HARMONY : ZERO IN’ 플랜포스터 공개

피원하모니, 미니 4집 ‘HARMONY : ZERO IN’ 플랜포스터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7.0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웅장하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새로운 세계로 나아간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7월 20일에 발매하는 새 앨범 ‘HARMONY : ZERO IN’의 플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웅장하면서도 신비로운 무드의 그래픽이 펼쳐져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공간은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새로운(ZERO) 공간과 닮아 있어 피원하모니가 앞서 예고한 ‘신세계(New World)’의 모습을 짐작케 한다. 이에 피원하모니가 이번 앨범을 통해 표현하고자 하는 메시지에도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4일부터 프롤로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P-SIDE 트랙비디오 등 컴백일인 2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 공개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피원하모니 미니 4집 ‘HARMONY : ZERO IN’은 지금까지 보여준 ‘부조화(DISHARMONY)’ 3부작 시리즈의 마침표를 찍고 ‘조화(HARMONY)’ 시리즈의 첫 막을 여는 앨범이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미니 4집을 통해 보다 독창적이고 개성 넘치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전망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