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새 앨범 ‘HARMONY : ZERO IN’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전곡 참여'

피원하모니, 새 앨범 ‘HARMONY : ZERO IN’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전곡 참여'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7.1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HARMONY : ZERO I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앨범에 수록된 신곡 6곡의 트랙 일부가 공개됐다. 한 편의 영화 같은 무드로 피원하모니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져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이번 앨범은 피원하모니 멤버들이 곡 작업에 적극 참여했으며, 멤버 인탁과 종섭은 전곡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높인다. 

이번 앨범에는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모습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둠두둠(Doom Du Doom)’ 외에도 힘 있는 챈팅(chanting)이 포인트인 댄스 힙합곡 ‘Black Hole’, 언제든 네 편이 되어 무엇이든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Yes Man’, 겁내지 말고 꿈을 향해 나아가라는 내용을 담은 ‘Swagger’,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다짐을 그려낸 ‘Mirror Mirror’, 피원하모니만의 풍부한 감성을 극대화한 팝 발라드 장르의 곡 ‘Different Song For Me’까지 총 여섯 곡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피원하모니 미니 4집 ‘HARMONY : ZERO IN’은 남다른 앨범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피원하모니는 데뷔 앨범부터 꾸준히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해왔으며, 이번 미니 4집에도 멤버들이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엔플라잉의 이승협(J.DON)이 수록곡 ‘Mirror Mirror’에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피원하모니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차례대로 공개된다. 앞서 선보인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11일부터 P-SIDE 트랙 비디오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