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Curation] ZOOM을 통한 ZOO와의 만남 : 딥 힐링 프로젝트

[Insight Curation] ZOOM을 통한 ZOO와의 만남 : 딥 힐링 프로젝트

  • 하쿠호도제일
  • 승인 2022.07.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쿠호도의 광고주인 모리나가유업주식회사(MORINAGA MILK INDUSTRY CO.,LTD.)가 전개한 소비자와 동물원의 접점을 만들고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한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보이지 않는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모리나가유업은 그런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동물원을 응원하는 ‘딥 힐링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ZOOm(The Zoo on Zoom)'의 일환으로 전국 5개 동물원에서 15종의 동물들을 미리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온라인 회의에 초대할 수 있는 일본 최초의 서비스입니다.

또한 모리나가유업의 커피 브랜드인 '마운트 레이니어 카페라떼'의 패키지를 동물 사진으로 제작하여 매출의 일부를 사료 비용으로 기부하는 등 팬데믹으로 인해 운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물원과 수족관을 지원하는 활동을 합니다.

동물들의 컨디션에 따라 만날 수 없는 날도 있겠지만 카메라 프레임에 동물들이 모습을 보인다면 회의에 참석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2022년 스파이크 아시아" 브론즈 (소셜 & 인플루언서) 수상

아래 링크의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여러분도 딥 힐링을 느껴보세요!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